소식·자료





소식·자료





새로소식'분양권 해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2023-06-16



안녕하세요. 법률사무소 새로 입니다. 

오늘은 저희 법률사무소 새로의 '분양권 해제' 서비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앞서 새로 소식을 통해 전해드렸던 적 있던 분양권 서비스는 저희 사무소에서 최초로 잔금과 취득세 마련으로 고민 중이신 분들을 위한 합법적인 계약 해제 방안으로, 박예준 대표 변호사가 직접 상담을 진행하여 절차 및 설명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시중에는 허위·과장광고 등을 이유로 분양계약 취소소송을 진행하는 방안이 제시되고 있지만, 대부분 패소가 뻔하여 취소는커녕 시행사에 소송비용만 물어주기 마련입니다. 저희 사무소가 제안해드린 방안은 채무자회생법상 '쌍방미이행 쌍무계약의 해제'로서, 법인 파산을 통해 개인의 신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납입한 계약금의 일부를 돌려받을 수 있는 골치덩이 분양권의 유일한 해결 방안입니다. 




저희 법률사무소 새로에서는 개인의 신용에 영향을 미치지 않고, 납입한 계약금의 일부를 돌려 받을 수 있는 용역으로 채무자 회생법에 있는 ‘쌍방미이행쌍무계약의 해제’ 제도를 이용할 예정 입니다.


아직 잔금을 치르지 않은 분양권이 있는 사람(혹은 법인)이 회생이나 파산을 신청하면 분양계약을 해제하고, 시행사는 미분양 주택이 1채 늘어나고 분양권 매수자는 계약금과 지급한 중도금(금융기관 대출로 중도금을 낸 경우는 금융기관으로 바로 상환될 것입니다)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이 권리는 회생 혹은 파산 채무자가 통지만 하면 되는 것이어서 시행사의 동의는 필요 없습니다!



서비스 기본 착수금은 330만원이며, 계좌번호는 농협 302-0033-8551-11 박예준(법률사무소 새로) 입니다.



오피스텔, 아파트 등 다양한 부동산 분양권을 소유하고 계신 분들, 토지 분양권 또한 문제 없습니다. 

골치 아픈 분양권, 해제를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성함’과 함께 ‘분양권 해제 상담 요청’ 이라고 문자 010-2523-2719 보내주세요. 

순차적으로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법률사무소 새로는 여러분들의 고민해결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